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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잠이 보약인 건강
작성자 닥터발란스 (ip:)
  • 작성일 2017-01-2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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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조회 12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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닥터발란스가 알려드리는

   

잠이 보약인 건강

 




수면이란 단순히 쉬는 것이 아니라 다음날 정상적인 활동을

하기 위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회복시키는 과정입니다.

적절한 수면이 좋은 이유를 닥터발란스가 알려드리겠습니다.

 





첫 번째. 집중력, 기억력 향상


잠이 부족하면 학습장애와 일의 능률이 저하됩니다.

 




두 번째. 비만 및 당뇨 예방


잠이 부족하면 탄수화물을 체내에 저장하고 대사가 느려져

비만이 되기 쉽고, 당뇨에 걸릴 위험이 높아집니다.

 




세 번째. 안전사고 예방


잠이 부족하면 낮에 졸리기 쉽고, 실수나 넘어지는 등 안전사고 위험이 높아집니다.

 




네 번째. 면역력 강화


잠이 부족하면 면역을 담당하는 세포의 생산과 활동을 저하시켜 면역력을 저하시킵니다.





다섯 번째. 고혈압, 심장질환 예방


잠이 부족하면 고혈압, 부정맥 및 심장질환의 위험을 높입니다.

 




여섯 번째. 행복감 증가


잠이 부족하면 감정변화가 심하고, 예민하거나 우울해지기 쉽습니다.






건강한 잠을 자기 위한 선택! 닥터헤븐이 정답입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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